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시원 소개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고객서비스 헌장 국민이 감동하고 신뢰하는 시험평가기관이 되기 위해, 항상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감동을 최상의 가치로 여기고, 보건의료인국가시험제도를 전문적?객관적으로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고객을 동반자로 생각하고, 고객의 요청을 신속·정확하게 반영하여,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최대한 정책에 반영하여 우수한 보건의료인력 배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